군산시 ‘스릴러 페스티벌’
28일 은파호수공원 일원 블러드프로젝트 거리 퍼레이드 및 공연 개최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7-31 11:35:14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릴스릴러 페스티벌이 지난 28일 은파호수공원 일원에서 2천여 명의 관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페스티벌은청년문화기획단(ArtRoad)’이 직접 모집한 군산지역 청소년블러드프로젝트 댄스팀 26의 거리 퍼레이드와 개막공연을 시작했다.

팝페라그룹빅맨싱어즈’, 축제의 열기를 더한그래피티 행위예술아티스트 이종배, 버스킹 인디밴드 그룹할말의 공연 등으로 진행돼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한 SBS뷰티아카데미의스릴러 분장은 군산시민들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산시민예술촌은 이외에도 시민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발적 참여와 연대의 과정을 통한 지역의 소중함과 성숙한 문화도시 실현이라는 목적으로 문화예술공간, 문화예술교육사업, 문화도시재생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군산시민예술촌은 오는 25일부터 26일 양일간 전국에서 활동 중인 버스커즈들의 대축제버스커즈 인 군산을 개최한다. 오는 98일에는 예술의 거리 회복을 위해 모인군산 문화 PEOPLE’개복동 예술의 거리 축제가 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