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복날대첩, 올 여름 수박처럼 시원하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31 18:52:0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자산동 발전협의회(회장 김승부)에서는 27일 중복을 맞아 관내 경로당 7개소 및 쉼터 3개소를 방문하여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시원한 수박과 떡을 대접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자산동 발전협의회 김승부 회장은 “최근 폭염으로 인해 어르신들의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이라 고령의 어르신들의 무더위 피해 예방 차 이러한 행사를 준비했는데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경희 자산동장은“더위에 약한 어르신들이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무더위 쉼터를 활용해 충분한 휴식과 물을 섭취하시고, 혼자 계시는 이웃들에게도 관심을 가져 서로가 잘 보살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 더운 날씨에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발전협의회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김병철 시의원이 함께 경로당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해 수박을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올 여름도 잘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