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촌체험휴양마을 홍보책자 발간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8-02 14:56:35

[경북타임뉴스-이태우 기자]경상북도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농촌관광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 농촌체험휴양마을 홍보책자를 발간했다.

경북도는 대구시, 교육청, 시군을 비롯해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 등 유관 기관단체와 연계하여 도시민들에게 홍보책자를 배부, 홍보효과를 높이고자 한다.

일선 초고교에서도 도시학생들의 체험학습과 자유학기제 시행에 농촌체험휴양마을이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책자에는 농촌체험휴양마을 현황, 체험거리, 주변볼거리 등 농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수요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담았으며, 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의 위치 안내도와 각 체험마을의 전화번호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 가독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주변 볼거리를 활용한 추천 여행코스를 수록하여 체험마을 이외의 주변 관광지도 함께 소개했다.

임주승 경북도 농업정책과장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농촌을 찾아 올 수 있도록 홍보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농촌관광의 질적 성장을 위한 사업에도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