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여름방학 행복교실' 성료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8-03 00:52:42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영제)은 7월23일(월)부터27일(금)까지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렬)과 연계한 여름방학 행복교실 『상상이 현실이 되다』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미 · 고북 지역 청소년의 즐겁고 알찬 여름방학 보내기의 일환으로 50명의 청소년이 애니메이션 제작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성취감과 만족도를 높였다. 

완성한 애니메이션 작품은 학교폭력과, 청소년 인권에 대한 주제로 향후 2018년 청소년인권영화제 UCC 공모전에도 출품할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산시교육지원청과 연계로 사업의 다양성과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역청소년의 건전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하반기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