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고발] 안동시, 탈춤공원 청소년 축제가 끝난 뒤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8-06 01:47:33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안동시 강변에 있는 탈춤공원 지난 5일 모습이다. 4() 오후 6시부터 ‘2018청소년 행복페스티벌이 열린 곳이다. 축제가 끝난 뒤 무대와 모든 제반 시설은 철거되고 넓은 공원에는 쓰레기 더미와 널브러진 행사 잔재만 남아 있다.

폭염 무더위를 피하고, 휴일을 만끽하러 탈춤공원에 나온 아이들과 시민을 맞이한 것은 쓰레기 더미와 악취였지 깨끗한 탈춤공원이 아니었다. 온통 쓰레기 더미로 되어 있는 공원에서 쓰레기를 피해 자전거를 곡예 하듯 타는 모습이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축제가 열렸던 바로 그곳에는 쓰레기수거함인 압롤박스가 있고, 정작 텅 비어있는 모습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행사를 주최한 곳은 안동시였고 주관은 안동청소년문화센타에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녁 무렵 아이들과 운동하러 나온 한 시민은전날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소중한 추억과 아름다운 시간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더위를 피해 공원에 나온 시민과 아이들에게 배려하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난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