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경상북도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 열려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8-06 15:36:32

[경북타임뉴스=이태우 기자]경상북도는 디자인이 우수한 옥외광고 창작 작품을 발굴보급하고,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 및 품격 있는 도시 공간 창출을 위하여 23회 경상북도 옥외광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창작광고물 분야(성인부, 대학생부, 초등생부)와 기설치 광고물 분야로 나눠 공모를 진행하며 작품접수는 9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받는다. 응모자격은 접수일 현재 경상북도 내에 거주하는 성인이나 도내 소재한 초등학교, 대학교() 소속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에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옥외광고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31점을 선정하여 시상(도지사상 15, 교육감상 2, 안동교육장상 10, 협회장상 4)하는 한편, 우수작품은 9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도청 동락관 1층 전시실에서 전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오는 10월 열리는 2018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전에 우수작품으로 참여하게 된다.

양정배 경북도 건설도시국장은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고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도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준 높은 디자인을 발굴보급하고 옥외광고문화의 선진화를 앞당겨 간판이 아름답고 활기가 넘치는 도시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홈페이지 알림마당, 경상북도 건축디자인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