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 운영
우진우 | 기사입력 2018-08-07 09:45:08

[서울타임뉴스=우진우 기자]서울 성동구는 동명초등학교 내 제2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 3층 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마장로 2929)에서 지역 내 초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7일부터 21일까지 방학 기간 동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실을 이용하여 만드는 STEAM 수학공예품 만들기, 부모님과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보석십자수가 있다.

냅킨 아트와 명화 속 수학, 과학 이야기, 디자이너 체험 등 학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다.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별도의 재료비가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성동문화예술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에서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연극, 뮤지컬 공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하반기부터 본격 운영한다.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예술체험공간으로 활용함으로써 미래 인재의 진로·적성 계발을 돕는다. 성동구 문화 예술 교육 지원의 허브로 발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체험학습센터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예술 체험과 문화 활동을 통해 미래 문화 예술 인재를 양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