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산 다시마에서 추출한 ‘알긴그레잇’ 음료 출시
김용직 | 기사입력 2018-08-07 10:09:53

[완도타임뉴스=김용직 기자]완도산 다시마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젤리 형태로 담은 알긴그레잇음료가 출시됐다. ‘알긴그레잇은 유자와 석류 농축액이 들어간 두 가지 맛으로 다시마 추출액과 알긴산 젤리가 각 5%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청정바다에서 자란 완도산 다시마를 활용하여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자 완도군에서 지원하고 전남생물산업진흥원 해양바이오연구센터에서 6개월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탄생했다.

해양바이오연구센터(센터장 임영태)지역 특화 자원을 제품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완도군에 감사드린다.”영양분이 풍부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알긴그레잇출시를 계기로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완도산 다시마로 만든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길 기대하며, 유통망을 구축하여 소득 증대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