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08 16:52:08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유가읍에 있는 비슬산삼계탕(대표 양명석)이 지역의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 1,000그릇(1,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비슬산삼계탕은 지난 7월 중순부터 유가읍 경로당 30개소를 매일 1~2곳씩 방문하면서 당일 조리한 삼계탕을 전달하고 있다.

양명석 대표는 “최근 폭염 특보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삼계탕을 기탁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유가읍장은 “유가읍민을 대표해서 양명석 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드린다. 읍에서도 무더위 쉼터의 냉방기 가동 상태 및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폭염대비 선풍기 전달과 행동요령 등을 홍보하면서 어르신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