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봉산면 농악단 발대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08 17:26:5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봉산면(면장 손세영)에서는 우리 전통문화의 계승 발전과 2018 빗내농악 경연대회를 앞두고 봉산면 농악단을 재정비하는 발대식을 가졌다.

지난 7일 저녁 관내식당에서 개최된 발대식에는 여봉길 농악단장과 농악단원 30여명, 백종환 체육회장, 박희중 이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신규회원 소개와 향후 연습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다.

여봉길 농악단장은 농악단 재결성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렇게 재정비가 된만큼 앞으로의 활동이 중요하다며 농악단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산면과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지원을 강조했다.

이날 함께한 백종환 체육회장은 봉산면 농악단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으며,

손세영 봉산면장은 다들 포도수확 등으로 바쁜 와중에 이렇게 발대식에 참여해주신 농악단원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금년도 빗내농악 경연대회는 시연행사이니 만큼 부담없이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