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이청소년수련관 다양한 체험활동 여름방학 보내기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8-09 00:27:44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군수 전찬걸)은 고우이청소년수련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관내 청소년 95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별 정원은 10여명으로 개인 수준에 맞추어 수업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으로는 ,두뇌스포츠 바둑 ▲예쁜 글씨 캘리그라피 ▲건축&3D펜드로잉 ▲캐리커쳐&팝아트 ▲창의사고력 수학 ▲ 놀면서 배우는 코딩 ▲방송댄스&성장요가수업이며, 학교 수업과 연계되어 무료로 운영되고 있다.

고우이청소년수련관은 2015년 12월에 개관하여 청소년들의 문화 및 또래활동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특히 노래연습실, 댄스연습실, 청소년당구실, 탁구실, 밴드실에서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수련관 1층에 청소년카페를 설치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헌원 사회복지과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