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첫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위원장 손광영 의원, 부위원장 배은주 의원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8-09 14:46:32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안동시의회는 9일 열린 제19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총무위원회 소속 의원 3명과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 4명 등 총 7명의 의원을 선임하고 위원장에 손광영 의원, 부위원장으로 배은주 의원을 선출했다.

손광영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안동시 예산규모가 연1조나 되는 만큼 의회의 감시와 견제기능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항상 시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고, 선심성 예산편성이나 낭비적 요소가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배은주 부위원장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후 바로 추경심사가 있어 부담감이 있지만, 위원장을 도와 위원회가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임된 예산결산특별위원의 임기는 내년 630일까지다. 14일과 16일에 각 상임위원회 예비심사를 거쳐 제출된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