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10 10:24: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 전당은 예술아카데미 가을 정규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술의 전당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는 다음달 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라며 "인문아카데미는 ‘철학 속의 문학’, ‘미술, 여행이 되다_프랑스 편’, ‘에센셜 클래식_살아남은 오페라#1’ 등을 통해 작품 속에 녹아든 시대와 철학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음악아카데미는 평창 패럴림픽 축하 초청 연주회 지휘자 양재무 감독이 이끄는 성악과 클래식기타 등 2개 프로그램이, 미술아카데미는 사진, 드로잉, 유화, 한국화 등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설 강좌 중에는 KBS 1FM ‘장일범의 가정음악’으로 유명한 장일범 음악평론가가 ‘세계문화예술탐방_이탈리아 편’을 맡아 사전강좌와 문화탐방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인문강좌를 이끌 계획으로 눈길을 끈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더욱 풍성해진 예술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배움의 기쁨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는 우수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충청권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지속적이고 깊이 있는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예술아카데미 신청은 오는 9월 4일까지이며 수강료는 강좌별 15만 원으로 일반 성인 누구나 방문 또는 전화(041-901-6624)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