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회 달성군지회, 광복절 태극기달기 운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11 16:12:41
[달성타임뉴스=이승근] 광복회 대구광역시지부 달성군지회(지회장 남상범)는 10일, 제73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나라사랑 태극기 전달식 및 태극기달기운동 홍보활동을 펼쳤다.
광복회 달성군지회는 매년 관내 아파트 등에서 태극기달기 행사를 개최해왔으며, 올해는 현풍면 LH천년나무 2단지아파트에 300여 개의 태극기를 무상으로 배포했다.

남상범 지회장은“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계승하고, 나라사랑 정신을 일깨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광복절 당일에 모든 가정이 빠짐없이 태극기를 게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복회 대구광역시지부 달성군지회는 1984년 순국선열의 유지를 계승하여 민족정기를 선양하고 국가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설립목적으로 발족했다.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태극기달기운동을 통해 지역민들의 애국심을 고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