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회, 무더위 한방에 날리는 '물놀이 페스티벌' 개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부스로 도심 속 나눔 문화 '형성'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12 18:54:1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입추가 지났는데도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천안교회(담임 노민호)는 지난 11일 교회 앞 마당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성정동 이웃 주민과 함께하는 '제2회 이웃 사랑 물놀이 페스티벌'을 가졌다.

주민들의 성원 속에 2회째 맞이한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휴가를 떠나지 못한 가족들이 집 근처에서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를 즐기며 행복한 휴일을 맞이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날 페스티벌은 워터 슬라이딩이 가능한 풀장과 더불어 빙수산 얼음 지켜라 '모래성 게임', 이겨라 '물총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갖춰졌고, 도심 속에서 틀째를 이용한 미꾸라지 잡기 체험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날 아이들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대형 풀장에서 한손에는 부모님 손을, 다른 한 손에는 물총을 잡고 웃음꽃을 피웠다.

초등학생 아들(8)을 둔 이영순 씨(여,47)는 "안전요원과 봉사자들도 있어서 안심이 됐고 먹거리, 놀거리 가득한 부스가 도심 속 나눔 문화를 형성했다"라며 "행복한 휴일을 남편과 아이와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천안교회 관계자는 "작년에도 주민들의 참여 속에 페스티벌이 개최됐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웃 주민과 함께 문화, 예술, 체육,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화합의 장을 만들고 풍성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