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 체조팀, 금메달 2개·은메달 1개 획득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13 10:21:5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청 체조팀(감독 이기호)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강원도 양구 문화체육서 개최된 제43회 KBS배 전국체조대회에서 금메달 2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정이슬(19)선수가 개인종합과 종목별 경기인 평균대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이다솜(24) 선수가 종목별 경기 마루운동에서 은메달을 차지해 천안시청 체조팀은 총 3개의 메달을 따냈다.

이기호 감독은 “선수들이 훈련과정에서와 같이 최상의 경기내용으로 개인전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줘 고맙다"며 “앞으로 선수들이 미비점을 보완해 각종 전국대회와 전국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천안시청 체조팀은 지난 6월에 개최했던 전국일반체조선수권 대회에서도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꾸준한 성적을 보여줘 매 대회 때마다 천안시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