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5회 청춘페스티벌 순천행’ 핫하게 마무리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8-14 15:30:52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순천시는 지난 8월 11일(토) 오후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순천 청춘창고에서 ‘순천행’이라는 타이틀로 제5회 청춘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청춘페스티벌은 순천을 방문한 내일러와 관광객에게 한여름밤의 색다른 즐길거리와 순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하였다. 지난 2016년 ‘내일로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이번이 5회째 펼쳐지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청년들의 참여율이 증가하고 있다.

페스티벌 콘셉트는 무더운 여름을 오싹하게 만들어주는 호러페스티벌로, 생생한 좀비 분장의 스태프들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생명팔찌를 지켜라, 도장좀비를 찾아라, DJ페스티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청춘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또한, MBC아카데미가 스태프 이외에도 일반인에게 좀비 분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수많은 좀비가 탄생해 공포심을 유발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청춘페스티벌은 순천시가 주최하고 지역 청년들이 주관했으며, 행사 전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한 ‘청춘여행 길잡이’는 순천역 광장에 위치한 웰컴투청춘역을 운영하는 청년관광 해설사들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