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신성훈, 16일 한국입양홍보회..행사 참석 확정 ‘3년 째 선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15 17:31:0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새로운 한류스타 신성훈이 오는16일 한국입양홍보회 대규모 행사에 참석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확정지었다. 신성훈은 3년 째 한국입양홍보회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고, 한국입양가정을 위해 많은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이기도 했다.

올 해 1월부터 일본활동을 시작하면서 입양가정을 위한 작은 행사와 여러 가지에 힘써오지 못했지만 매년 여름마다 열리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빠지지 않고 참석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에 따르면 ‘행사를 미리 알릴 수 없어서 죄송스럽다. 미리 일정을 알리게 되면 해외 팬들이 모여들 가능성이 크다. 때문에 행사가 딜레이되고 방해 되면 안 될 것 같다 라는 입장이다. 양해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신성훈은 가수에서 영화감독으로 활동 영혁을 넓혔다. 이어 서울 상명대학교 외래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