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웰빙푸드 임직원, 천안시복지재단 정기후원 동참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16 10:51:44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기관구내식당, 외식사업, 프랜차이즈 등 위탁급식업을 운영하는 금강웰빙푸드(대표 김정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임직원 전원은 천안시복지재단이 추진하는 천안시민 1만명 행복기부에 동참했고, 김정순 대표와 황철 실장은 행복천사 릴레이 캠페인에 11호, 12호 행복천사로 참여했다.

김정순 대표는 “훌륭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한 음식 사업을 하면서 주변에 한 끼조차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문화에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은수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주는 것이 복지재단의 역할"이라며 “금강웰빙푸드를 비롯해 후원해주시는 모든 후원금을 어려운 이웃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웰빙푸드 임직원은 화재현장 속에서 아이와 할머니를 구출하고 화재를 진압하고 소외계층 식사제공, 병원과 협약을 맺어 무료검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