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대상‘맞춤형 생필품’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16 16:15:18

[구미고아읍타임뉴스=이승근] 고아읍(읍장 윤동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보듬이」(위원장 송재순)에서는 2018. 8. 14.(화) 14:00, 사례관리대상 3가구를 방문하여 ‘맞춤형 생필품’을 전달했다.
대상 가구는 복지사각지대로 발굴된 가구로 사례회의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가구별 복지욕구에 맞춰 선풍기, 쿨매트, 여름이불, 밥솥, 쌀 등(80만원 상당)을 구입, 지원했다.

송재순 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은 물론 복합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사례대상 가구에 대한 지속적인 상담·모니터링으로 정서적지지 기반 마련과 자립을 돕기 위한 다각적인 지원을 해 나가기로 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사각지대에 있는 틈새계층, 소외계층을 상시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는 등 지역 내 문제를 자체적으로 해결해나감으로써 지역복지가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을보듬이가 있어 든든하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