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음악회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22 10:31:03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오는 29일 오후 4시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에서 ‘귀로 보는 음악책 <음악사용설명서>’ 미술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제나 할러웨이의 <워터베이비>’전시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미술과 음악이라는 서로 다른 예술장르의 만남을 통해 예술적 경험을 확장하고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JJ브라스 앙상블의 금관 5중주 연주로 함께하며 클래식, 재즈, 가요에서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술관 관계자는 “음악사용설명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눈으로 듣고 귀로 보며 음악을 통해 미술을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J브라스 앙상블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2018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의 공연단체로 선정돼 문화 향유기반이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공연은 60분간 미술관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