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소상공인연합회,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3 15:39:31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다사소상공인연합회(회장 홍종대)는 지난 22일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피자, 치킨 등 20만원 상당의 간식을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날 지원된 피자, 치킨은 지난 17일 개최된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례회의를 통해 죽곡지역아동센터에 먼저 지원하기로 결정된 것이며, 앞으로 관내 타 지역아동센터에 순차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홍종대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을 아이들이 기쁘게 받아주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달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성진 공공위원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에게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오래전부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대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보여준 다사소상공인연합회는 지역 상인들의 사기를 붇돋우고 지역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결성된 단체다. 지난 7월, 관내 저소득 계층이 이용할 사랑의 옹달샘을 채울 백미 20kg 5포를 지원하기도 했으며, 2019년 6월까지 홀수달에는 백미 20kg(5포), 짝수달에는 피자, 치킨을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매년 다사 孝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하는 등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