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나도 자존감이 업(UP)되는 삶~!!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4 11:38:5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립도서관(관장 장귀희)에서는 9월 6일(목) 오후 7시 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박사를 초청하여 강연회를 개최한다.
9월 독서의 달에 열리는 이번 강연에서는〈자존감 수업-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과 실천방안을 알려줄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작가 윤홍균 박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원장으로 블로그를 통해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이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일일이 답장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장귀희 시립도서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자존감 회복은 물론 마음건강을 지키고 위로를 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8월 21일(화)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cl.go.kr)를 통해 접수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또한 강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작은도서관담당(☎421-2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