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린 썸머콘서트‘전석매진’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7 11:04:5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지난 24일 군민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해 줄 2018 휘성&린 썸머콘서트를 대가야문화누리에서 열어 전석 매진시키며 명품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나 이번 공연은 시원한 가창력을 소유한 인기가수 휘성과 린이 처음으로 합동하는 콘서트 공연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린이 먼저 무대에 올라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전달하며 첫곡 ‘MY DESTNY’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사랑했잖아’,‘이별살이’, ‘시간을거슬러’ 등의 노래들을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소화했으며,휘성은 국내 최고의 R&B 가수다운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첫 곡은 인썸니아로 관객을 매료시켰고, 이후 ‘사랑은 맛있다’, ‘안되나요’, ‘위드미’ 등 적절한 감성을 넘나들며 능수능란한 무대를 선보였다.

‘휘성’과 ‘린’은 수많은 히트곡들을 관객들에게 가슴 깊은 울림으로 선사해 마음을 매혹시켰으며 감동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주웠다.고령군은 “앞으로 다양한 공연들을 기획하여 군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