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야외수영장 올해 5만여 명 다녀가
51일간 운영 후 지난 26일 폐장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8-27 11:44:19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된 가운데 군산 야외수영장이 지난 26일 폐장했다.

지난달 5일 개장해 주말 평균 2~3천 명이 방문할 정도로 대성황을 이루며 전국 각지에서 5만여 명이 야외수영장을 찾았다.

부지면적만 1만 1617㎡에 달할 정도로 넓은 공간에 성인풀, 어린이풀, 유아풀과 워터슬라이드 2개소, 바닥분수 등의 놀이시설로 이용객들에게 시원한 놀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올해에는 6m 이상의 대형야자수 5그루를 추가 배치해 야외수영장의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200면 이상의 주차공간을 추가로 확보해 야외수영장을 이용하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용객들의 안전 및 쾌적한 물놀이를 위해 시설 운영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이용객들의 편의 증진과 안전한 야외활동 공간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산야외수영장은 9월 중순부터 성인풀 내에 어린이 축구장 및 농구장, 광장에는 에어바운스를 활영한 인공암장, 미끄럼틀, 볼풀장, 트램펄린 등을 설치해가을철 어린이놀이시설로 운영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