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면 부녀회, 생신상 차려드리기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30 17:18:07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 현풍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방분화)는 28일, 부2리 마을회관에서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을 위한‘생신상 차려드리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미역국, 생선구이, 튀김 등 정성스레 만든 음식과 케이크로 생신상을 준비했다.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는 현풍농협의 지원을 통해 실시되었으며 조합장도 참석하여 봉사활동을 거들었다.

생일을 맞은 어르신은 "부녀회원들이 아침부터 음식 준비를 해서 한 상 가득 생일상을 차려주었다. 고깔모자 쓰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니 어린 시절 추억도 떠오르고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현풍면 새마을회는 지역 독거노인 분들을 대상으로 생신상을 차리고 함께 생신을 축하하는 생신상 차려드리기 봉사 외에도 헌 옷 모으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어르신 미용봉사, 각종 행사 음식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작년 대구시 새마을회가 주최한 사례발표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지역 봉사단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