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책향기 가득한 다산도서관으로 오세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8-30 18:13:52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다산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한달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1일에는 ‘하브루타 학습클리닉 특강’ 부모교육을 진행하여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하고, 15일에는 ‘도서관에 간 마술토끼’ 스토리 매직 공연, ‘책갈피&에코백&인형 만들기’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다산 도서관 개관이래 독서를 가장 많이 한 지역민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독서왕 시상’시간도 마련했다.

11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행사로 도서관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선물도 받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된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와 관련하여 곽용환 고령군수는 “책 읽기 좋은 가을을 맞아 독서의 소중함을 느끼고,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독서에 흥미를 가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독서의 달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oryeong.go.kr)를 참고하거나, 다산도서관 사무실(950-6276)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