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다산도서관 2층 일반열람실로 이전 완료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8-31 11:33:43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다산독서실을 다산도서관 2층 일반열람실로 이전을 완료하고 8. 29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지금까지 다산독서실은 지역주민과 학생들의 학습공간 조성을 위해 다산농협 회의실을 무상 사용하였으나, 다산행정복합타운이 건립되면서 독서실 기능을 도서관 내 일반열람실로 이전하여 운영하게 되었다.

다산도서관 2층에 위치한 일반열람실은 39석 규모이며 학생 및 지역민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백색소음을 내는 소음중화기 설치와 추가 조명공사도 했다.

다산도서관 일반열람실은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며 주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곽용환 군수는 “더 좋은 환경에서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고 공부에 집중 할 수 있는 열람실 본연의 기능을 다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