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침수' 광주 남구 주민들, 주택·상가·차량 등 물에 잠겨 ‘난리’
김명숙 | 기사입력 2018-08-31 16:15:42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31일 오전 광주 남구지역 주민들은 나흘 전에 내린 폭우 피해 복구가 채 끝나기도 전에 다시 쏟아진 폭우에 주민들은 황급히 대피해야 했다.이날 광주지역에는 시간당 최고 52.4㎜의 비가 쏟아져 배수구에서 역류된 빗물이 도로를 따라 주택가 골목으로 흘러들어왔다.

차량의 운전자은 차에서 빠져 나왔으며 주택의 주민들은 높은 지대로 긴급히 대피했다.일부 주민들은 빗물이 순식간에 집 안까지 들어와 대피 했다가 빗물이 빠지기 시작하자 주민들은 다시 집으로 돌아갔지만 집은 나흘 전처럼 또다시 흙탕물이 가득했다.

남구지역은 지난 27일에도 시간당 60㎜ 이상의 비가 내려 주택, 상가, 차량, 지하시설 등이 침수되는 피해를 입었다.

이날 내린 비로 모든 것이 나흘 전 상황으로 돌아가 버렸다. 연속 침수피해를 당한 주민들은 "배수구가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청소 할 일이 까마득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