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제2회 광명시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 주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00여 명 초청.. 시력검진, 돋보기 제공, 점심식사 대접 등
임새벽 | 기사입력 2018-09-02 14:33:26

[광명타임뉴스=임새벽 기자] 광명시 위생단체연합회(회장 하상선)가 주최하고 광명시, 경인매일신문, 나눔안경봉사단, 광명시출입기자단 등이 후원하는 ‘제2회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공연 행사’가 지난 31일 (사)한국장애인 복지회(광명6동 소재)에서 진행됐다.
▲ 광명시 위생단체연합회 주최 제2회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공연 행사가 31일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00여 명을 초청해 안경봉사단 소속 전문 의료인의 시력 검진 후 3만원 상당의 돋보기를 제공해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참여 어르신에게 점심식사로 국수를 비롯한 푸짐한 다과가 베풀어졌다. 특히 이날 90세 이상 고령 어르신 2명이 건강한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하상선 광명시 위생단체연합회장은 “위생단체연합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 및 봉사를 위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심재성 고용경제국장은 “최근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위생업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도 오늘의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광명시위생단체연합회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초청 행사 개최 등 위생분야 발전에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 검토하겠다”고 했다.

한편 광명시 위생단체연합회는 지난 5월 15일에도 하안종합복지관에서 ‘제1회 나눔․문화 행사’를 펼치는 등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