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거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탐험대’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9-03 10:54:0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성거도서관은 초등학생 1~4학년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는 색다른 경험을 지원하는 ‘어린이 도서관 탐험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도서관 탐험대’는 천안 지역에 위치한 역사와 문화의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체험 중심의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 증진과 독서 생활화를 도모한다.

9월 8일에는 홍대용과학관을 찾아 담험 홍대용선생의 위대한 과학사상과 천문과학을 배워보는 우주여행 시간을 가진다.

9월 15일에는 ‘버그창의교실’을 열어 홍대용과학관을 다녀왔던 체험을 바탕으로 책과 연결해 아이들과 다양한 후속 활동을 도서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도서관홈페이지 → 온라인신청 → 독서문화프로그램 → 성거도서관→강좌명에서 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성거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의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이 지역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어질 바란다"고 전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거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