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도사동 ‘교량경로당’ 준공식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9-03 11:57:53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일 순천시 도사동 교량경로당 준공식이 개최했다.

준공식에는 허석 순천시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장, 시의원 및 지역기관단체장,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경로당 신축을 축하했다.

지난해 10월 착공한 교량경로당은 1억8천만원을 들여 지상2층, 연면적 99㎡ 규모로 친목 도모와 함께 여가활동, 취미생활, 정보교환 등을 할 수 있는 여러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금년 7월 완공됐다.

최철주 건립 추진위원장은 기념사에서“기존의 노후되고 좁은 마을공간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공동장소에서 이웃 간에 화합과 정을 나누기를 바란다"며“그동안 경로당이 준공되기까지 함께 노력해 준 시청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허석 시장은 “어르신이 편하고 활기찬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 지은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지키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