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SNS 영상공모전 개최
임새벽 | 기사입력 2018-09-03 13:38:47

[파주타임뉴스=임새벽 기자] 파주시는 지역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파주를 알릴 수 있는 특색 있고 창의적인 영상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SNS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 함으로써 파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며 ‘파주’라는 단어가 들어간 자유 주제로 직접 촬영해 편집한 영상을 응모하면 된다.

출품규격은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CF 등 순수 창작영상으로 2분 이내여야 하고 해상도는 720p 또는 1080p 이상, 파일형식은 MOV, MP4, WMV, AVI 등 동영상 파일이다. 개인 또는 팀 당 3편 이내로 이메일(pajuletter@korea.kr)을 통해 링크와 작품제목,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제공 및 수집이용 동의서를 같이 제출해야 한다.

영상규격, 주제적합성 등 내부 심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10월 중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며 수상작은 파주시 공식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및 홈페이지 게재 등 시정 홍보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총 상금은 300만원으로 대상(1팀) 100만원, 금상(1팀) 70만원, 은상(1팀) 50만원, 동상(2팀) 30만원의 시상금과 파주시장상을, 참신상(2팀)은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동림 파주시 정책홍보관은 ”시민소통과 참여를 유도해 시민 공감 행정을 추진하고 파주를 표현한 재기 발랄한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SNS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