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퀴로 그린 푸른세상,제7회 고령군민 녹색자전거 대행진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3 14:52:32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올해로 일곱번째 개최되는"제7회 고령군민 녹색자전거 대행진" 행사가 고령군(군수 곽용환)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주차장 특설무대 에서 지난 9월1일(토)에 개최되었다.‘두바퀴로 그린 푸른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8 낙동미로(美路) 릴레이 자전거 축제의 한마당인 이번 행사는 고령을 시작으로 안동, 상주를 거쳐 구미까지 이어지게된다.

영남일보에서 주최하고 고령군자전거연맹(회장 김광식)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구동구자전거연맹 동호인 150여명과 관내동호인 및 주민, 학생 등 800여명이 참가했다.

고령군자전거연맹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고령군수, 영남일보사장 등 내빈들이 관내 학생들에게 자전거 안전헬멧 씌워주기 퍼포먼스등을 진행했다.

이어서 참가자들은 자전거를 타고 행사장을 출발하여 시가지를 통과 하여 모듬내 자전거길을 지나 일량교에서 돌아오는 구간을 달리며 행사를 이어갔다. 또한 가수공연과 경품권 추첨으로 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오늘 행사에는 관내 기관, 사회단체, 학교에서 행사장과 자전거 코스 곳곳에서 자원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