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심곡동, ‘펄벅문화축제’ 게최
| 기사입력 2018-09-03 16:42:37
[부천타임뉴스 = 김은기기자] 부천시는 오는 9월 15일 부천역 남부 잔디광장에서 ‘펄벅문화축제’가 개최된다.지난 2006년부터 개최된 ‘펄벅문화축제’는 펄벅여사의 숭고한 봉사정신을 기리고 인종‧국적에 따른 차별이 없는 사랑을 널리 알리고자 함이다.
사전 축하행사로 14일 오후 7시부터 쥬라기월드(폴른킹덤, 2018년 최신작)가 상영된다.15일 본 축제에서는 펄벅문화축제 사진전 및 책갈피 만들기, 풍선 나눠주기와 시민 캐리커처, 가훈 써주기 등 다채로운 체험마당과 주민장기자랑,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마련돼 있다.특히 올해는 미래의 우리나라를 이끌 청소년 공연팀이 대거 참여, 부천역 남부광장에서 젊음과 패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소사희망원 출신의 정동권과 양키즈, 소양강 처녀를 부른 김태희 등 초청가수의 열정적인 무대도 즐길 수 있다.
강종태 펄벅문화축제 추진위원장은 “올해 펄벅문화축제에는 초중고 학생으로 구성된 다양한 공연팀들이 대거 출연하여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패기 넘치는 우리 미래 꿈나무들의 흥겨운 무대가 되도록 하였으며, 이 아이들이 펄벅여사의 봉사정신과 박애정신을 이해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