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휠체어테니스단 말레이시아 국제대회 단식·복식 우승 쾌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4 14:57:47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달성군청 휠체어테니스단이 8월 23일부터 30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열린‘KL오픈’과‘말레이시아 오픈’대회에 출전해 단식 1회, 복식 2회를 우승했다고 4일, 밝혔다.
23일에 열린‘KL오픈’에서는 이하걸, 오상호 선수가 복식경기에서 우승을, 한성봉 선수는 준우승을 차지하며 달성군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 한편, 단식경기에서는 이하걸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27일부터 열린‘말레이시아 오픈’에서는 이하걸, 오상호 선수가 복식경기에서 우승을, 단식경기에서는 이하걸 선수가 우승, 오상호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감했다.

김문오 군수는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이 자랑스럽다. 10월에 있을 장애인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