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대한민국 대표 가을 여행지 구미 홍보!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06 17:29:4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이 부산 벡스코에서 9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관을 운영했다.

부산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코트파와 부산광역시관광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 관광활성화와 국내외 관광인지도 제고를 목적으로 개최하며 올해로 21회째를 맞는다.

구미시에서는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관광기념품을 배부하고 특산품을 소개하였으며, 특히 작년 개관한 ‘신라불교초전지’와 구미의 대표 가을 여행지 ‘금오산’과 ‘에코랜드’를 적극 홍보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구미시의 캐릭터 거북이의 등을 형상화한 구미의 빵 ‘베이쿠미’의 바삭함과 달콤함을 홍보하기 위해 시식행사도 함께 가졌다.

구미시 관계자는 4일간 부스를 운영하면서 “구미를 몰라서 못 온다는 분이 단 한분도 없을 때 까지 앞으로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해 구미시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우수 특산품을 널리 소개하여 다시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