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천안 춤축제 담긴 ‘도솔문예’ 21호 발간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9-07 10:46:5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은 문화예술 계간지 ‘도솔문예’ 21호를 발행했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호는 12일부터 16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과 천안시내 일원에서 열리는 천안흥타령춤축제 개최를 기념하는 기획특집으로 구성됐다.


지난 2013년부터 발행된 ‘도솔문예’는 지역 내 문화예술과 이슈를 전달하고 문화예술의 주요 담론과 정책을 담아 천안문화예술의 현주소를 조명하는 전문 문화예술잡지이다.

이번 호는 천안문화재단 구본영 이사장이 말하는 천안 문화예술과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자취부터 국제춤축제연맹 소개, 중국·일본의 축제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호는 독자의견과 더불어 생생한 천안흥타령춤축제 현장 사진 공유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말했다.

의견과 이벤트 참여 신청은 메일과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보낼 수 있으며, 의견 채택 시 문화재단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과 독자의견이 게재된 도솔문예를 받아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