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기 의원·박정현 구청장, 구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대덕을 위해 한뜻!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9-07 19:13: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대전 대덕)과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대덕의 미래를 위해 뜻을 모으기로 했다.

7일 대덕구청을 방문한 정용기 의원은 “박정현 구청장 당선 이후 첫 만남"이라며 “서로 바쁘다 보니 오늘에서야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 의원은 “대덕구의 발전을 위해 일하라고 뽑아준 만큼 당을 떠나서 함께 열심히 일하기로 했다"며 “의견을 공유하면서 예산확보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정용기 의원이 지역현안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 아는 만큼 잘 도와줄 것으로 믿는다"며 “특히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대한 부담비율을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을 고려해 현재 50%인 관련 국비 보조율을 60%~70%까지 단계적으로 확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정용기 의원과 박정현 구청장의 첫 만남에 대해 구청 관계자는 “좋은 분위기에서 대화가 진행됐다"며 “현재 대덕구에 추진되고 있는 각종 현안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