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옥포면민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0 12:11:18

[달성군타임뉴스=김이환] 달성군 옥포면체육회(회장 하상우)는 8일, 송해공원 축구장에서 김문오달성군수와 지역 유관 기관·사회단체장, 면민 등 2천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옥포면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이자 옥포로! 달리자 미래로"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면민체육대회는 최근 결정된 읍 승격 확정을 자축하는 분위기 속에 개회식 및 식전공연으로 시작되었다. 200m 릴레이·럭비공 달리기 등 마을지구별 체육경기를 통해 선수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쳤고, 부대행사로 펼쳐진 마을 주민들의 노래자랑 등 면민들이 다 함께 즐기며 하나가 된 화합의 장을 이뤘다.

하상우 옥포면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면민이 화합을 다지고 정을 나누는 자리였다. 오늘 한마당 축제를 통하여 옥포면민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고,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먼저 오는 11월로 결정된 옥포읍 승격 확정을 축하한다. 선의의 경쟁과 응원의 함성 속에서 2만 3천여 면민이 힘과 지혜를 모아 좀 더 살기 좋은 옥포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