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 정구부 ‘제54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개인복식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1 14:37:06

[달성군타임뉴스=김이환]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달성군청 정구부가 9월 5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안성에서 열린 ‘제54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에서 개인복식 우승, 단체전 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달성군청 정구부는 개인복식 경기에서 윤형욱-박상민 선수가 음성군청을 5-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윤형욱-박상민 선수는 올해 3월 회장기 전국정구대회에서의 개인복식 우승에 이어 2연속 우승을 거두며 전국에 달성군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

개인복식에 이어 출전한 단체전 경기에서는 인천체육회를 만나 선전했지만 2-0으로 패하며 결승 진출에 좌절했다. 하지만 단체전 3위에 입상, 달성정구의 자존심을 지켰다.

김문오 군수는“전국대회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하여 10월에 있을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