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가천면 추석맞이 국토대청결활동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1 16:01:2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성주군 가천면(면장 김상억)은 10일, 추석을 맞이하여 가천면 새마을 지도자회(회장 정규호)․부녀회(회장 곽태숙) 및 환경지도자 연합회(회장 여영기)와 합동으로 추석맞이 국토대청결활동’을 펼쳤다.
이번 국토대청결활동은 다가오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대가천변, 주요 도로변 및 생활주변에 방치돼 있던 쓰레기와 영농폐기물을 집중수거하여, 깨끗한 농촌, 함께 가꾸는 농촌마을을 조성하고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방문객이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실시하였다.

한편 가천면에서는‘내 마을은 내가 깨끗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가진 살고 싶은 마을 만들기에 기관 ․ 단체 및 주민이 지속적으로 적극 동참하고 있다.

윤기환 가천면 부면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여해 준 새마을․환경지도자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막바지 포천계곡을 찾는 행락객들과 명절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