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단양군 성폭행 고소인, 이장에게 매달 술과 고기 접대했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8-09-13 01:40:57
마을 이장 사사건건 외출시간 체크해 가며 참견
수급비 못 받을 까 봐 두려워 이장에게 매달 5~6차례 술접대

[단양타임뉴스=김정욱] 충북의 대표 관광도시라는 단양의 한 모텔에서 지난 6월 여성 투숙객이 모텔 직원에게 성추행 혐의(강제추행)로 모텔 직원이 구속된 이후에도 매포읍의 한 마을 이장이 같은 마을에 거주하는 장애인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검찰에 조사를 받게 됐다.
본 켑처사진은 기사내용과 관련없읍

본지 단독으로 이장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B (46)를 만나 어렵게 이야기를 들어봤다.

취재 도중 B 씨는 울먹이며 성폭행이 있었던 당시 상황에 대해 차분하면서도 떨리는 목소리로 당시 상황을 전했다.

당시 이장은 혼자 살고 있는 자신에게 일자와 시간을 대가며 외출을 하거나 집에 들어오는 시간까지 일일이 참견을 했다고 주장했다.

기초생활수급비를 받고 있는 터라 혹시나 이장에게 잘못 보이면 수급자 지원금이 끊어질까 봐 두려웠다고 말했다.

또한 이장은 B 씨가 집에 시간을 비운 것에 대해 읍사무소에 말을 할 것이라는 등 반 협박성에 가까울 정도로 말을 해 이장의 입을 막기 위해 수급비를 받는 매달 20일 에는 이장에게 통닭과 보쌈을 5,6차례 사줬다고 주장했다.

성추행을 시도했던 그날 밤 자신의 방이 너무 추워 파란색 가운을 걸쳐 입고 자신은 침대로 향했으며, 이장은 집에 잘 가라며 인사까지 나눴다.

하지만 이장은 갑자기 자신의 침대에 들어와 성폭행을 시도했으며, 혹시나 이장의 폭력이 무서워 달래서 집에 간신히 보냈다며 그 당시 상황을 말했다.

이어 B 씨는 절대로 자신이 이장에게 사랑한다. 이장과 같은 오빠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고 한 사실이 없다고 억울 함을 호소하고 있어 마을 이장과의 주장이 서로 상반되고 있다.

성폭행 고소인 B 씨는 검찰에서 조만간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조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포읍 관계자는 이장 임명에 관한 규칙에 형사사건으로 기소된 자는 면직토록 돼 있다"며 매포읍에서도 사실관계 후 해임 처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