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지사, 경상북도체육회장으로 추대
‘2018 경북체육회 임시대의원 총회 개최’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9-13 20:31:48

[경북타임뉴스=이태우 기자] 경상북도체육회는 13일 안동그랜드호텔 1층 아모르홀에서 대의원 및 체육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임시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시대의원 총회에서는 참석 대의원 만장일치로 민선 7기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경상북도체육회장으로 추대했다.이철우 도지사는 체육회장직을 수락하는 자리에서 지난 8월 28일 기존 임원들이 일괄 사퇴함에 따라 발생된 임원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 새로운 임원 선정을 할 수 있도록 대의원 총회에서 전형위원회를 구성․추진 해줄 것을 일임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대의원 만장일치로 경상북도체육회장으로 추대해 주신데 대해 기쁜 마음으로 수락하며, 일선 체육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대의원들에게 체육회장으로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체육회장으로서 도민과 체육계의 기대와 여망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앞으로도 경북체육회가 더욱 전진할 수 있도록 힘찬 걸음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철우 경북도지사는“10월 전북 전국체전과 2020년 구미에서 개최하는 101회 전국체전을 차질없이 준비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고 경북의 위상을 높여 우리 경북이 한국스포츠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경북체육 관계자 모두가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