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과 주민화합을 위한 경로잔치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14 15:19:4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성주군 금수면 영천리 산촌생태마을[테마파크]에서는 9월 14일(금) 가을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과 주민화합을 위한 경로잔치가 열렸다.

이 행사는 영천리에서 매년 열리던 마을잔치로서 올해는 석영환 이장이 개인사비를 들여 금수면 전체 어르신들을 모시고 열리게 되었으며 금수면 각 마을에서 150여분 어르신들이 참석하셔서 영천리 청년회 및 부녀회에서 준비한 정성 담은 음식을 드시며 반가운 이웃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셨다.

행사를 준비한 영천리 석영환 이장은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이었고 부모를 모시는 자녀로서 어르신들의 건강이 늘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뵈니 감사한 마음뿐이다. 어른신들과 늘 함께 하진 못하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곁에 두고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으며 김정배 금수면장은 “금수면 전체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마련한 영천리 주민들이 고맙고 든든하다. 이 행사를 계기로 우리 금수면 주민들간의 결속력이 더욱 강해질 것이라 믿는다. 또한 이런 날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도록 더욱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