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아포읍민을 위한 가을음악회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4 15:43:4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아포읍(읍장 모문룡)이 주최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며, 아포읍단체장협의회(회장 신도근)가 주관하는 "제5회 아포읍민을 위한 가을음악회"가 지난 13일 저녁 6시부터 아포야외공연장에서 1,0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음악회에는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해 김세운 시의회의장과 백성철 시의회부의장과 이우청시의원, 김동기시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축사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은 아포읍민을 위한 가을음악회 개최를 축하하며 많은 시민이 가을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아포읍을 찾은 만큼 음악회가 더 발전적으로 추진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의식행사와 더불어 제8회 아포읍민상 시상식과 본행사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제8회 아포읍민상 시상식 수상자로 결정된 김재수씨(64, 김천시 쌀전업농 회장)는 제5회 아포읍민을 위한 가을음악회행사 자리에서 읍민께서 주시는 상을 받게 되어 더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고향 아포읍과 김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아포읍민상 부상으로 받은 상금을 좋은곳에 써달라는 뜻을 밝혀 상의 의미를 더했다.

개그맨 김명덕과 가수보배의 더블 MC로 맛깔스럽게 진행된 이번 가을음악회는 향토가수 오은경의 식전공연과 색소폰연주 허상봉 가수 박은주, 이태윤, 강세미, 최지현, 임영아가 출연해 가을밤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졌고 생생별곡 리포터로 유명한 가수 단비의 공연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신도근 아포읍단체장협의회장은 “성대한 음악회를 치를 수 있도록 도움 주신 김충섭시장님을 비롯한 김천시 관계자 여러분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아포읍의 대표 음악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모문룡 아포읍장은 “김천시의 후원과 아포읍단체장협의회의 도움으로 이번 행사가 성공리에 마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번 음악회를 통하여 읍민이 화합과 단결하여 아포읍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포읍민을 위한 가을음악회는 5년전 아포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와 자율방범대에서 지역의 예술문화향상을 위해 재능기부 형식으로 시작했던 음악회로 회를 거듭할수록 지역대표 문화공연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아포읍에서는 ‘지역민이 즐겁고 화합할 수 있는 아포읍의 대표 축제’ 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