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변으로부터 호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5 12:09:09

[칠곡타임뉴스=이승근]칠곡군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장세학)와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세균)가 9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관내 주요사업장 13곳에 대하여 현장방문 활동을 함께하는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주변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두 위원회는 사업 진행중인 ‘향사 박귀희 명창 기념관’, ‘가산산성’, ‘가산면민체육공원’, ‘돌모리마을 복합센터’를 방문하여 공사진행 상황을 점검하면서 사업이 순조롭게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고, ‘꿀벌홍보관’, ‘6차산업관’, ‘농기계임대사업장’ 등을 방문하여 이용대상 및 농업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확대를 주문했다.

한편, ‘호국평화기념관’, ‘칠곡보 야외 물놀이장’, ‘꿀벌나라 테마공원’ 등 이용객이 많은 시설은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확충하여 칠곡군 홍보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장세학 자치행정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전체 의원이 함께하여 평소 관심은 있었으나 소관 상임위가 달라 자세히 알지 못했던 부분까지 알 수 있었던 좋은 계기였고, 앞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겠다."고 밝혔고, 김세균 산업건설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의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상임위를 따지지 않고 좋은 의견과 문제점을 제시하여 집행부에 전달하는 의미 있는 현장방문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장방문 활동에 동참한 이재호 칠곡군의회 의장은 “제8대 칠곡군의회 출범이후 양 상임위원들이 함께 현장방문을 하는 등 의원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군민들이 더욱 기대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앞으로도 우리 칠곡군의회 의원들이 한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의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군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