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관평동, 제8회 관평골축제 ‘화합의 장’ 마련
동화울수변공원서 열린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2천여 명 참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9-16 11:28: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 관평동(동장 홍정환)은 14일 관평동 수변공원에서 개최한 제8회 관평골마을축제가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치러졌다고 밝혔다.

이날 축제에는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해 축제추진위관계자,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축제는 공모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열정과 재능을 가진 주민들이 참여를 하였으며, 에코백만들기, 버튼만들기, 하라비움 만들기, 가족얼굴 쿠키만들기, 김밥캔들만들기 등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거리가 풍성하게 열려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관평동 풍물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 방송댄스, 중학생 동아리 랩 등 다양한 팀의 흥겨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아빠와 함께하는 노래, 오카리나, 동아리 댄스, 핸드벨 연주 등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유태영 축제추진위원장은 “올 여름 무더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과 재능을 가진 주민들이 땀방울을 흘리며 축제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을축제가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한 단계 더 발전한 축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주민들의 따뜻한 격려와 관심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