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황악산 전국 가요제 개최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성황리에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7 15:32:4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주최하고 김천사랑시민봉사대 소리결이 주관하는제4회 황악산 전국 가요제가 2018. 9. 15(토) 18시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가요제는 지난 9. 2(일) 예선에 전국 각지에서 180여개 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 끝에 본선에 진출한 14개팀이 경연을 벌였다.

이번 행사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김일수 부시장, 김세운 김천시의장, 백성철 부의장, 전계숙, 이선명, 김동기 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700여명의 인파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총 8개팀이 수상한 가운데, 영애의 대상은 손승연의 ‘안녕’을 열창한 권세은(경북 청송군)씨가 수상해 상패와 부상으로 상금 150만원을 받았다. 최우수상은 최윤태(대구 달서구)씨가, 우수상은 정재환(경남 창원)씨가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웃찾사 인기 개그맨 ‘정현수’의 사회로, 인기가수 울랄라쎄션 소속 가수 ‘군조’, 가수 ‘숙행’, 4인조 신인 걸그룹 ‘스위치베리’등이 축하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일수 김천부시장은“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이렇게 참석하여 주신 김천 시민 여러분들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많이 기획하여, 민선7기 시정 목표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