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DGB 대구은행 저소득계층에게 추석맞이 지원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9 16:39:50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 DGB 대구은행(공공금융본부장 임성훈)이 19일 달성군청을 방문해 저소득계층에게 사용해 달라며 추석명절맞이 지원금 4,890만 원(공동모금회), 1,000만 원(대구은행) 총 5,89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인석 회장은 전달식에서 “아직도 주위에는 명절음식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다.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DGB 대구은행 임성훈 본부장은 “어려운 경제사정 등으로 위축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모두의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전달해주신 성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 달성군도 추석명절을 맞아 모든 군민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받은 지원금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1,178가구에 5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